- 품질경영시스템은 법규/규제사항, 국제규격, 및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하고 있습니다.
- 품질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9001 및 원자력 품질보증시스템인 KEPIC을 취득하여 인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
- 기타 제품별 방폭(국내/해외), 선급, KS 등 제품인증을 획득하여 고객만족실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.
-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생산과 안정적인 품질수준 확보를 위해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우수한 품질 전문인력을
양성해 나갈 계획입니다.
-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현장에서 사용하는 동안의 안전을 담보하고 제품의 적절한 운용을 지원하기 위해 제품 출하시 매뉴얼을
제공하고 있습니다.
- 특히, 기후변화의 주요 원인물질(절연용SF6 가스 등)에 대해서는 환경 영향 정도, 취급 시 주의 사항, 폐기방법 등 주요 정보를
구체적으로 제공하여 고객자산 보호 및 환경오염 방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
- 글로벌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구축 운영
- 사내 출입 인원을 대상으로 직종별 법정의무교육 및 고위험 작업군 대상 특별안전교육을 체계적으로 실시
- 안전보건의식 내재화, 안전사고 사전 예방, 산업안전보건법 위반 리스크 제거
- 현장점검을 강화하여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안전수칙 위반자가 위험을 인지할 수 있도록 1:1교육 지도를 실시
- 산재사고 또는 경미사고 발생 지역에 대한 사후 관리 실태를 수시 점검하여 유사한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관리
- 표준작업지도서 및 유해위험성 평가결과에 따른 안전조치사항의 시행여부 모니터링
- 친환경 규제 등 해당 법률 및 규정 등에 따른 규제행위 기준을 자재구매 시스템에 반영하여 법규위반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
관리하고 있습니다.
- 회사와 거래하는 이해관계자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여 거래관계를 개선하고 각 이해 관계자간 발생 할 수 있는
분쟁을 조정
- “참여와 소통 채널”을 운영으로 분쟁발생시 중재자 역할
- 경영현황 설명회, 주요 현안사항에 대한 이메일, 알림문 등 발송하여 정보 공유
-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회사와 협력사 모두가 이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제도 운용
- 이익의 일부를 협력회사에 환원하는 제도를 시행
- 앞으로도 합리적인 소통문화 정착과 상생의 길 개척에 주력할 예정